컴퓨터 공학

모드 만들기

혼새미로 2015. 11. 26. 03:09
반응형

This article is designed to help you make a Source Engine modification, or mod. First, it has some advice on starting a mod, and assembling a team. Following that is a collection of helpful tips on figuring out the game design for your mod. Finally, it has a step-by-step guide on how to tie up the loose ends and finish your mod, which is actually the hardest part of mod making.

 

이 글은 여러분이 소스엔진을 이용하여 모드(modification) 를 쉽게 만들수 있도록 설명되어있다. 첫째로, 모드를 처음 만들고 팀을 모을 때는 약간의 조언을 해준다. 이 조언을 따르면 모드에서 게임을 설계할때 아주 유용한 팁이 될수 있다. 마지막으로, 모드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인 긴박한 상황과 미해결 상태를 단계적으로 완성하도록 설명되어있다.

반응형

'컴퓨터 공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맵핑 시작하기  (0) 2015.11.26
모드 디자인  (0) 2015.11.26
완성1  (0) 2015.11.26
완성2  (0) 2015.11.26
차이가 반드시 좋은건 아니다  (0) 2015.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