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유용 정보

오버워치, 공식 테스트 서버에서 새롭게 패치된 플레이어 회피 시스템 제거

혼새미로 2016. 6. 27. 16:57
반응형

 



오버워치의 새로운 업데이트는 공식 테스트 서버에서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변경 내용을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다.

 

테스트는 경쟁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게해주는데, 몇 가지 변경점이 존재한다. 경쟁 플레이는 당신의 스킬 레벨과 비슷한 사람들과 매치를 시작하기 전에 10번 정도의 플레이를 요구하지만, "더 진지한(멋진) 경험"을 제공한다.

 

블리자드의 패치 노트는 베타 기간 동안 시행했던 경쟁 모드와의 정확한 차이점에 대해서만 언급하였다. "변경 내용들은 맵과 모드들은 한쪽 취향으로 기울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단순 인터페이스 변경만 존재한다.-- 또한 우리는 공정한 방식으로 동점 게임을 제거하기 위해 서든 데스 방식을 추가하였다"

 

게임 하는 동안 나가거나 잠수를 할 경우에 대한 엄격한 패널티도 존재한다. 당신이 나간 게임이 끝나기 전까지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수 없다. 그리고 "경쟁 플레이에서 제한을 당하거나 제거를 당할 수 있다"라고 하였다.

 

업데이트의 또 다른 변경 내용 중에 위도우메이커의 궁극 기술 수정이다. 그녀의 목소리는 맵상에 어느 곳에서든 들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 선호/회피 시스템을 제거하였다. 이는 현재 당신으로 하여금 다른 플레이어와 다음 번에 같이 하거나 절대 안하거나를 지정할 수 있다. 이번 패치 노트에는 이러한 변화에 대한 설명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제프 케플란의 장황한 설명 중에 존재한다.

 

"우리는 끊임없이 매치메이커(빠른대전과 같은 매칭 시스템)를 개선하고 있다. 우리는 매일 연구한다. 우리는 우리의 최고의 엔지니어와 최고의 디자이너에게 하루종일 시스템 개선에 매달리게 한다"라고 케플란이 언급하였다. 

 

"예를 들어, 우리는 최근에 '해당 플레이어 회피' 시스템이 매치매이킹을 파괴시키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세계에서 가장 실력있는 위도우메이커 중 한명이 우리에게 롱큐(장기 대기)에 대한 불만을 제기했다. 우리는 조사해본 결과 수 백명의 다른 플레이어들이 그를 회피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그는 친절한 사람이다-- 그들은 그 플레이어의 무례해서 싫은게 아니라 단지 너무 잘해서 같이 하기 싫은 것이였다)

 

"그 결과 그 플레이어는 극도로 오랜 시간동안 매치를 기다려야 했다. 최악의 경우가 이것이다. 결국 그는 매치에 들어갔다. 그는 너무 오랜 기다린 나머지 시스템이 매우 실력이 낮은 플레이어와 매칭을 시켜준 것이다. 이제 최고의 위도우메이커 플레이어는 매우 실력이 부족한 플레이어와 대결을 시작한다. 그 결과, 우리는 회피 시스템을 제거하였다 (UI는 차기 패치에서 사라질 것이다.) 시스템의 의도는 좋았으나 결과는 형편없게 되버렸다."

 

당신은 이 업데이트를 아래의 블리자드의 지침에 따라 PC에서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테스트는 PC만 허용된다.

1. 데스크톱에서 배틀넷을 재시작하라.

2. 오버워치 탭을 클릭하라.

3. 지역/계정 메뉴에서  "PTR: Overwatch"를 선택하라.

4.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라

5. PTR 클라이언트가 설치되고 업데이트 되면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라.


http://www.gamespot.com/articles/overwatch-removes-avoid-player-system-with-new-pat/1100-64411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