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유용 정보

입으로 숨쉬면 못생겨진다.

혼새미로 2015. 11. 27. 02:25
반응형

 


완벽한 외모로 성장하는 방법



뮤 박사는 누구인가?
존 뮤 박사는 런던에서 거주하며 생활중인 치과 교정 전문의이다. 그는 University College London에서 치과학을 전공하였고,이스트 그린스테드에 있는 로얄 빅토리아 병원에서 양악수술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이스트 그린스테드는 그가 '얼굴 성장과학'에 대한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곳이다. 1965년, 그는 치과 교정 전문의가 되기 위해 유니버시티 컬리지로 돌아왔다. 그때부터, 그는 아이들의 얼굴에서 비매력적 얼굴 성장을 교정하는 비수술적 방법에 대해 개발하였다.
뮤 박사의 가족은 치과학에 관한 훌륭한 전통이 있다. 그의 아버지는 치과의사이고, 그늬 아들 마이크 뮤는 치과 교정 전문의이다.
잘생긴 얼굴은 강하고 튼튼한 아래턱, 발달된 턱, 높은 광대뼈, 좋은 입술, 정확한 코크기, 그리고 정렬된 치아에 의해 결정된다. 얼굴이 올바르게 발달되면, 자연스럽게 정렬된다. 정렬된 치아는 좋은 얼굴을 만들지는 않지만, 좋은 얼굴은 좋은 치아를 만든다.
매년, 부모는 수천 파운드,달러를 쓰면서 그들의 아이들의 치아를 정렬시키기 위해 노력한다.(다른 요소를 무시하고 말이다.) 뮤 박사의 업무는 비수술적 방법으로 아이들의 습관교정을 통해 일반적인 얼굴과 치아 성장을 유도하는 것이다.



 

 

뮤 박사의 환자들 
과거 몇십년 동안, 뮤 박사의 조교는 뮤 박사가 치료한 아이들 모두의 얼굴을 사진에 담았다. 이 열살 소년은 코로 숨쉬며, 잘생기고, 전체적인 비율에서 넓은 얼굴을 갖고 있다. 다시 말해서, 모든 요소들이 올바르게 위치해 있다. 소년은 잘 생긴 눈, 광대뼈, 입술, 아래턱을 보여주고 있다.
소년의 열네살 생일때, 부모로부터 애완용 쥐를 선물받았다. 곧 이후에, 그의 코는 막히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입으로 숨을 쉬게 되었다. 삼년이내에, 그의 얼굴은 형태가 상당히 변해버렸다.
다음 사진은 소년이 열 일곱살일때 사진이다. 그가 열네살부터 열일곱살까지 입을 벌리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얼굴은 하향적으로 성장하게 되었다. 그의 얼굴은 좁고 길어졌다. 그의 하관은 그의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위치에서 안으로 들어가버렸다. 그는 이제 이중 턱이 생겼고, 그의 하관은 공기가 들어오기 쉽게 변형되었다. 이는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건강문제를 야기하였다. 

 




그의 하관이 충분히 앞으로 나오지 않아서, 그리고 그의 광대가 아래쪽으로 밀려 움푹 들어가서 코가 길어져버렸다. 이 얼굴은 수천명 이상의 아이들이 코 대신 입으로 숨을 쉼으로 발생하는 일반적인 형태이다.
많은 방법을 통해, 이 소년의 얼굴은 나의 얼굴과 닮아있다. 나는 25살때까지 입으로 숨을 쉬었다. 그리고 엄청난 건강 문제를 야기하였다. 코로 숨을 쉼으로써 나의 삶은 완전히 바뀌었다.
더 좋은 수면질, 코골이 제거, 더 많은 활력, 더 높은 집중력, 천식 제거, 성격적으로 차분해지는 것 등의 좋은 이점들이 있다. 추가적으로, 나는 치아를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내 하관을 확장하였다.


두 자매
켈리(왼쪽)는 일곱살이고 사만타(으론쪽)는 여덞살이다. 두 자매 모두 습관적으로 입으로 숨을 쉬고 있었고, 이는 얼굴 성장 패턴과 관련이 있었다. 그들은 뮤 박사에게 찾아가서 코로 숨쉬는 방법과 삼키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 받았다.
켈리는 뮤 박사가 시킨대로 했고, 그의 누나인 사만타는 포기해버렸다. 그녀는 숨을 쉴때 입을 닫지 않았다.
두 자매는 몇년 후에 다시 왔다. 다시 뮤박사의 조교는 두 장의 사진을 찍었다. 켈리는 왼쪽이고 사만타는 오른쪽이다. 
그들의 얼굴을 잘 관찰해보길 바란다. 당신이 보기에, 누가 더 외모적으로 매력적인가? 사만타가 사진을 찍기위해 입을 억지로 닫는 것을 보아라.

비뚤어진 치아의 진화
인간의 혈통은 호모 에렉투스로부터 추적할 수 있다. 호모 에렉투스는 60만년전에 존재했을 것이다. 이 시간대에, 인간의 치아는 굉장히 정렬되어 있었다. 만약 자연사 박물관에 가서 고대인들의 해골을 보면, 넓은 얼굴 구조, 정렬된 치아가 보인다.
비뚤어진 치아는 현대에 나타난 현상이다. 1600년대만 하더라도 비뚤어진 치아는 인구에 있어 적은 비율이였다. "연구는 400년동안 유럽국가에 사회적인 관점에서, 식이요법에 따라 뚜렸하게 달라졌다."


식이요법과 구강호흡
칠십년 전에, 웨스턴 프라이스 치과의사는 많은 원시적이고 고립된 집단, 예를 들어 토착민, 아일랜드 게일인, 스위스인, 에스키모인, 북 아메리칸 인디안, 그리고 마오리족을 찾아갔다. 그의 관심은 그들의 전통적인 방법에서 유럽인들의 식이요법까지 변화 효과를 결정해보는 것이다. 그가 발견한 것은 Nutrition and Physical Degeneration이라는 유명한 책에 실려있다.
프라이스 박사는 헤브리디스제도에 거주하는 게일인들이 그들의 전통적 식이요법인 해산물과 오트밀에서 현대화된 식이요법인 천사 음식 케이크, 하얀 빵과 많은 하얀 밀가루 제품, 마머레이드, 캔음식, 과일주소, 잼, 당과 제품들로 변화한것을 주목했다. 첫번째 세대의 아이들은 입으로 숨을 쉬었고, 그들의 면역력은 매우 감소하였다.
그의 관찰은 다음과 같다 : "두 세대의 변화는 스키섬에 있는 작은 소녀와 그녀의 할머니로 설명된다. 그는  구체제의 결과물이며, 열여덟살이 였다. 그는 자연음식으로 성정한 충실한 일꾼이였다.
그의 할머니는 긴 얼굴에 노쇄한 콧구멍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의 치아 구조는 기형적이고 치아가 모여있었다. 

 

그녀는 입으로 숨을 쉬었다. 그녀는 현대화의 일반적인 결과물이였다. 그녀의 부모는 현대화된 음식과 밀제품을 사용하였고, 오트밀과 해산물을 버렸다.
아이들은 입으로 숨쉬는 사실이 의미가 있었고 현대화된 식이요법과 만성적인 입숨쉬기를 연결지었다. 입으로 숨쉬는 경험이 많은 아이들은 그의 숨을 쉴때 입을 벌린다. 이로 인해 안면 변화가 오고 건강에 부정적인 효과를 가져온다. 이는 면역반응에도 영향을 미치고, 가끔식 코가 막히게된다.

 






큰 이빨을 가진 노새
지구상의 모든 종들 중 인간은 가장 비뚤어진 치아를 가지고 있다. 작은 턱,큰 이빨을 부모로 부터 상속받는 다는 전통적 설이있다. 이것이 사실일까?
Why Raise Ugly Kids?라는 책에서, 유전적 문제에 관한 논쟁이 있었다 그리고 그의 업무에서 가족농장을 관찰에 대해 언급하였다. 다음 문장이 있다 : "말과 당나귀-일잘하는 동물들. 농장일에 많이 사용하였는데, 이것을 아는가? 말의 치아와 당나귀의 턱을 가진 노새를 본적이 없다."
래브라도 아빠와 푸들엄마의 개들은 올바른 치아를 가진다. "가정용 개는 부정교합이 없다. 불독에 의한 교배가 아니라면 말이다."
호주 치과 교정 전문의인 존 플루터 박사는 "모든 아이들의 얼굴성장은 치아구조를 결정한다"라고 말했다. 이런 의견으로하여, 마이크 뮤 박사는 이렇게 지지하였다. "32개의 잘 정리된 치아가 연관할 증거가 없다. 또는 유전적 변화가 없다."

입호흡은 비뚤어진 치아를 만든다.
1960년대 동안, 에길 피 하볼드 치과의사는 "구강 호흡은 코의 공기흐름을 방해하고, 이를 치과교정을 하는 환자로부터 발견되었다." 입호흠과 비뚤어진 치아와의 연관성을 결정하기위해 그는 실험을 하였다. 어린 원숭이에게 코를 막았다.
"실험은 다음과 같았다. 원숭이는 코의 방해물을 다른 방법으로 적응하였다. 일반적으로 실험동물은 입을 열어두엇다. 모든 실험동물은 서서히 습듭하였다. 외모적 특정과 치아의 호흡이 달라졌다." 입호흠하는 원숭이이는 비뚤어진 치아를 만들었고, 다른 얼굴 기형을 만들었다. 그중에는 낮은 하관을 포함한다."

 

반응형

'생활 유용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 [이슈] GTA5 PC버전 오류, 이것만 알면 'OK'  (0) 2015.11.27
성인학습론 중간고사 정리  (0) 2015.11.27
A Special Boy  (0) 2015.11.27
The Magic Jar  (0) 2015.11.27
Hengbu And Nolbu  (0) 2015.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