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공학

유니티 5.1 이상에서 기어VR 개발환경 설정하기 (Gear VR)

혼새미로 2015. 11. 27. 0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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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기어VR을 유니티에서 개발하는 방법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오큘러스 사에서 새로운 버전을 발표하면서 기존의 방법과 방식이 많이 달라져서 다시 올립니다.


http://blog.naver.com/remocon33/220342461953 


그래도 비슷한 과정이 많으니 위의 사이트에서 그대로 따라하면서 오큘러스 시그니처를 다운받아 놓기 바랍니다.

그리고 Oculus Mobile SDK는 다운받지 말도록 합니다.


통합되면서 이제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그 대신, Oculus Utilities for Unity 5를 다운받아서 압축을 해제해야 합니다.

그러면 폴더 안에 .unitypackage 파일과 ProjectSettings 폴더가 있습니다.


새로만든 유니티 프로젝트에 ProjectSettings 폴더를 복사하고,

유니티 안에서 import를 해서 .unitypackage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import 하면 됩니다.


그리고 import 할 파일 선택창에서 전부 import 하면 됩니다.

 


Edit - Project Settings - Player 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우측에 위와 같은 UI창이 나타나는데, Virtual Reality Supported에 체크해주고,

아래에 Identification - Bundle Identifier 에 com.회사명.게임명 으로 변경해줍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임의로 변경한 것이므로, 여러분이 원하는 것으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에 설명했던 방식으로 빌드하시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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