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공학

[ UDK ] 언리얼엔진3로 초간단 컬링 게임 만들기

혼새미로 2015. 11. 27. 0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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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어제에 이어 컬링게임을 만들었는데요.

이번에는 UDK를 사용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UDK와 언리얼스크립트를 사용해서 Qt로 만든 컬링게임의 기본 구조를 그대로 가져다가 적용하니 금방 만들게 되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0B-WCQz0DLRojQU5vMUJtMmVUTVk/view?usp=sharing

구글 N드라이브에 공유URL을 설정해 놨으니 해당 링크에 들어가서 다운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만, 설치 후 

C:\UDK\CurlingGame23\Binaries\Win32  경로에 들어가면 UDK.exe파일이 있는데 이 파일의 바로가기 파일을 생성한 후, 속성 창에 들어갑니다.

대상을 C:\UDK\CurlingGame23\Binaries\Win32\UDK.exe myMap3?Game=AwesomeFolder.AwesomeGame로 바꿔주고 확인을 누릅니다.

그리고 해당 바로가기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화살표 왼쪽 오른쪽 버튼으로 공의 발사 방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 위,아래 버튼으로 파워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파워는 오른쪽 육면체의 높이로 표시됩니다.


 

왼쪽위에 있는 깃발의 개수가 남은 발사 개수 입니다.

각 팀마다 8개의 공을 발사하는데, 전부 발사한 후, 각 팀의 공 중에서 원의 중심과 더 가까운 팀이 점수를 얻습니다.

그리고, 상대팀의 가장 가까운 공보다 더 가까운 자신의 공 개수만큼 1점씩 획득하지만, 그 공들이 적어도 빨간 원과 맞닿아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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