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공학/A.I.

[ChatGPT] 아이언맨의 토니 스타크가 되어 자비스와 대화하기

혼새미로 2022. 12. 31. 22:41
반응형

"Tony Stark" - Midjourney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ChatGPT와 대화형 게임 형식으로 제가 아이언맨의 토니 스타크 역할을 맡고, ChatGPT가 자비스의 역할을 맡아 대화를 주고 받아보았습니다. 같이 대화를 볼까요?

대화내용

자비스, 아이언맨 슈트의 청사진을 보여줄래?
ChatGPT 토니 스타크가 되어 자비스에게 아이언맨 슈트의 청사진을 보여달라고 요청합니다. 자비스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물론이죠. 스타크 씨. 지금 청사진에 액세스 중입니다. 메인 모니터에 표시 중입니다."

컴퓨터 화면에 아이언맨 수트의 자세한 설계도가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트를 구성하는 다양한 구성 요소와 시스템에 주목하면서 잠시 동안 계획을 연구합니다.

"제게 더 바라는 것이 있습니까, 스타크 씨?" 자비스가 묻습니다.

당신은 잠시 생각하고 다음 행동을 취합니다.
수트 제작에 사용되는 재료가 무엇이지?
ChatGPT 토니 스타크가 되어 자비스에게 아이언맨 수트 제작에 사용된 재료에 대해 물어봅니다. 자비스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아이언맨 슈트는 주로 팔라듐이라는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이 금속 원소는 강도와 내구성으로 알려져 있어 슈트 구성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슈트에는 팔라듐 외에도 다양한 고급 소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탄소 섬유 및 고급 마이크로프로세서와 같은 기술을 통해 고유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아이언맨 수트를 구성하는 첨단 기술과 재료에 감탄하며 이해한다는 듯 고개를 끄덕입니다. 이러한 자료를 더 자세히 조사하고 다른 프로젝트에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고려하기 위해 마음속으로 메모합니다.

"그 밖에 알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스타크 씨?" 자비스가 묻습니다.

옵션을 고려한 다음 다음 조치를 취하십시오.
가장 가까운 화장실이 어디지?
ChatGPT 토니 스타크로서 가장 가까운 화장실의 위치를 자비스에게 요청합니다. 자비스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가장 가까운 화장실은 왼쪽 복도 아래에 있습니다, 스타크 씨. 오른쪽에서 두 번째 문입니다. 적절한 수분 공급과 개인 위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자리로 돌아가기 전에 시설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당신은 동의한다는 뜻으로 고개를 끄덕이고 자비스의 지시에 따라 복도를 따라 화장실로 향합니다. 시설을 사용한 후에는 손을 씻고 일터로 돌아가 상쾌한 기분으로 앞으로의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도와드릴 일이 더 있습니까, 스타크 씨?" 자비스가 묻습니다.

당신은 잠시 생각하고 다음 행동을 취합니다.
수트의 전원은 무엇이지?
ChatGPT 토니 스타크가 되어 자비스에게 아이언맨 슈트의 전원에 대해 질문합니다. 자비스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아이언맨 슈트는 스타크 씨가 직접 개발한 혁신적이고 고도화된 전원인 소형 아크 원자로에 의해 구동됩니다. 아크 원자로는 플라즈마를 연료원으로 사용하는 소형 자급 발전소입니다. 거의 무한한 청정 에너지 공급 슈트의 다양한 시스템과 무기는 이 에너지로 구동되어 광범위한 기능과 위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크 리액터의 독창성과 그것이 제공하는 첨단 기술에 깊은 인상을 받고 이해한다는 듯 고개를 끄덕입니다. 아크 리액터는 우리가 에너지를 생성하고 사용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계속해서 연구하고 개발해야 한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그 밖에 알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스타크 씨?" 자비스가 묻습니다.

옵션을 고려한 다음 다음 조치를 취하십시오.
페퍼 포츠에게 전화해줄래?
ChatGPT 토니 스타크로서 자비스에게 페퍼 포츠에 전화를 걸도록 요청합니다. 자비스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물론이죠, 스타크 씨. 지금 포츠 씨에게 연결하겠습니다."

전화벨 소리가 들리고 잠시 후 페퍼 포츠가 전화를 받습니다.

"토니, 무슨 일이야? 다 괜찮아?" 페퍼가 걱정스러운 목소리로 물었다.

당신은 그녀에게 모든 것이 괜찮다고 확신시키고 단지 그녀와 확인하고 싶었을 뿐이라고 설명합니다. 당신과 페퍼는 당신의 작업과 진행된 모든 업데이트 또는 개발에 대해 논의하는 짧은 대화를 나눕니다.

"알았어, 토니, 난 가야 해. 하지만 필요한 게 있으면 전화해, 알았지?" 전화를 끊기 전에 페퍼가 말한다.

통화를 연결해 준 자비스에게 감사를 표한 다음 자비스와 같이 신뢰할 수 있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 비서가 옆에 있다는 사실에 감사함을 느끼며 업무로 돌아갑니다. 다른 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까?
지금 바로 해피 호건에게 전화해서 내 방으로 오라고 해줄래?
ChatGPT 토니 스타크로서 당신은 자비스에게 해피 호건에 전화를 걸어 당신의 방에 올 것을 요청합니다. 자비스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물론이죠, 스타크 씨. 지금 호건 씨에게 연결하겠습니다."

전화벨 소리가 들리고 잠시 후 해피 호건이 전화를 받습니다.

"보스, 무슨 일입니까?" 해피가 묻습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그를 당신의 방에서 만나야 한다고 설명하고 그가 올 수 있는지 물어봅니다.

"물론이죠, 보스. 몇 분 안에 갈게요." 전화를 끊기 전에 해피가 대답합니다.

당신은 전화를 걸어준 자비스에게 감사를 표하고 해피가 도착하기를 기다립니다. 몇 분 후 해피가 당신의 방 문을 두드리고 들어옵니다.

"무슨 필요한 거라도 있나요, 보스?" 해피가 당신을 바라보며 묻는다.

당신은 고개를 끄덕이며 요청 이유를 설명합니다. 해피는 주의 깊게 듣고 나서 도움을 주면서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을 위해 기꺼이 거기에 있고 함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그의 의지에 감사합니다. 다른 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까?
현재 아이언맨 슈트가 얼마나 있는거지?
ChatGPT 자비스로서 저는 토니 스타크가 만든 아이언맨 슈트의 수와 유형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수년에 걸쳐 개발된 여러 모델의 아이언맨 슈트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기능과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잘 알려진 모델로는 Mark I, Mark II, Mark III, Mark IV, Mark V, Mark VI, Mark VII, Mark VIII, Mark IX, Mark X, Mark XI, Mark XII 및 Mark XIII 슈트가 있습니다.

이 수트 중 일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 및 업그레이드를 거쳤으며 2021년 저의 지식이 중단된 이후 새로운 모델이 개발되었을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언맨 수트에 대해 다른 질문이 있습니까, 토니 스타크 씨?
드라이브좀 하려는데 아이언맨 슈트좀 준비해줄래?
ChatGPT 물론이죠. 어떤 슈트를 원하십니까?
Mark IV로 가자.
ChatGPT 좋습니다. 수트 업 스퀀스가 시작되었습니다.

"Iron Man" - Midjourney

반응형